로고

페디아이티엔(전국지점)
로그인 회원가입
쇼핑몰 판매관리
  • 자료실
  • 교육에필로그
  • 자료실

   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.

    교육에필로그

   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.

    191120 문제성발톱 교육 에필로그 ♥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931회 작성일Date 20-03-04 18:54

    본문

    72ce0dcc84c7aeedc56a16a70149475c_1583371022_0736.jpg
     

     11월 20-21일 문제성 발톱 교육 에필로그입니다.

    .

    .

    이제는 진짜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. 20일 문제성교육에는 12명의 원장님들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. .

    기존의 내성발톱 교육을 받으신 원장님들도 많았지만 처음 교육을 받으시는 원장님들께서는 본원에 오셔서 교육을 들으시고는 정말 너무 놀라워하셨습니다.

    그렇게 시작한 교육은 훈훈하고 따듯한 분위기로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. .

    심화 실습교육에는 교육을 받으시는 원장님과 상호실습을 통하여 더 확실히 문제성발톱의 케어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을거라 믿습니다.

    .

    .

    페디아이티엔의 문제성발톱 교육은 일반교육(1일)과 심화교육(2일)으로 나뉘어 일반교육시 무좀 발톱의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여 확실하고 가장 안전한 관리법을 제공하여 관리 시 미용적 관점에서 발톱을 가장 아름답게 복원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.

    페디아이티엔의 문제성 발톱 교육은 늘 신선하고 놀라운 BT시장의 BIO기술의 선보이고 있습니다. 문제성 발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에 한발짝 내딛어 원장님들의 샵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

    .

    페디아이티엔은 교육 이수 후에도 카카오톡 『플러스친구-페디네이터』와 전화상담을 통한 24시간 피드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10명의 문제성 발 전문 해결사인 페디아이티엔 에듀 페디네이터가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!

    .

    관리자와 고객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페디아이티엔은 위생클린시스템과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내성발톱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재발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1:1 맞춤 교육을 통해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정진하겠습니다.

    .

   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교육받기 위해 찾아주신 많은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.
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Pedi ITN

    전국지점

    카카오톡상담

    인스타그램

    교육문의

    광고문의

    제휴문의

    상단으로

    빠른상담신청

    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