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페디아이티엔(전국지점)
로그인 회원가입
쇼핑몰 판매관리
  • 자료실
  • 교육에필로그
  • 자료실

   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.

    교육에필로그

   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.

    200413 내성교육 에필로그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911회 작성일Date 20-08-07 13:05

    본문

     2020년 4월 13~14일에 진행 된 내성발톱 교육이 원장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 마무리되었습니다!
    . .
    코로나 바이러스로 불안해하실 원장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교육 전·후로 교육장 방역을 완료하였습니다. 또한, 원장님들이 교육장에 입실하시기 전 온도계로 체온을 재서 열을 확인한 후 입실을 도와드렸습니다! 힘든 시기에도 열정을 갖고 교육에 임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!
    .
    .
    문제성 발이라면 빠질수 없는 내성발톱 교육은 문제성 발의 꽃이자 가장 기초가 되는 교육입니다. 또한, 내성발톱 교육은 저희 진흥원의 교육챕터 중 가장 많은 교육이수자를 배출하는 교육이랍니다.
    .
    .
     진흥원의 내성발톱 교육은 교정 기술 테크닉과 네일인이 할 수 있는 미용/예방 관점에서 발톱을 교정하는 기술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또한, 원데이(이론교육)와 심화(실습교육)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 원데이 교육은 이론교육과 데모시연을 통하여 전문지식과 매출 증대의 특급 비법만을 담아 단 하루의 일정에도 빠듯함 없이 알차게 구성되어 원데이 교육만으로도 빠른 기술 습득이 가능합니다. .
    .
    교육 이수가 끝난 후 실기시험을 통해 문제성 발 전문가임을 인정받을 수 있는 문제성 발 전문가 ‘페디네이터’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. 페디네이터란 발관리(Pedi)와 코디네이터(Codinator)의 합성어로써 문제성 발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전문가를 의미합니다.
    .
    .
     또한, 진흥원의 교육은 한 번의 교육으로 끝내지 않고 교육 이수 후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페디네이터’를 통해 24시간 피드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10명의 문제성 발 전문가인 애듀페디네이터가 교육이수 받으신 원장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!
    .
    .
    저희 진흥원은 늘 새로운 기술과 정보들을 선보이며 청청한 미래시장인 발 뷰티 BIO 시장의 선두주자로 원장님들 샵의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진흥원이 언제나 함께할 것입니다.
    .
    .
     다시 한 번 힘든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내성발톱 교육에 참석해 주신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^^
    .
    .
     교육문의 : 010-5232-7146(원장 오인숙) 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Pedi ITN

    전국지점

    카카오톡상담

    인스타그램

    교육문의

    광고문의

    제휴문의

    상단으로

    빠른상담신청

    자세히보기